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 15일부터 2023년 스타벅스 20주년 다이어리 증정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였던 서머 캐리백의 논란과 10월 말 할로윈때 이태원 참사로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조금 늦게 조용히 시작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플래너 20주년이기도 하다"며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의미에서 플래너에 집중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예년과 달리 올 11월 초 국가 애도 기간 동참 등의 사유로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이 단축 운영됨에 따라, e-스티커 적립에 어려움이 있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7일간이며, 이 기간에 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되며, 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플래너 3종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음료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원하는 디자인은 12월 초에 수량이 매진이 되었기 때문에 11월말까지 빠르게 적립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2023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하였고,  고객의 일상 속에 스타벅스가 언제나 함께하는 마음을 담아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이고, 색상은 신시아 레드, 하우스 그린 2종입니다.

 

또 나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했으며,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이며,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합니다.



워킹맘이라 아침마다 아메리카노 수혈을 하는지라 초록색 일반 프리퀀시 적립은 밥먹기 보다 쉽지만, 빨간 미션음료 프리퀀시 적립은 너무 어렵더라구요.

 

e프리퀀시 적립 이벤트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스타벅스앱에서  Oder라는 곳을 누르면 전체메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NEW를 누르면 이렇게 메뉴 옆에 빨간 머그컵 모양이 보인답니다.

이왕 스타벅스에서 마시는거 미션음료인지 아닌지 주문할때 매번 물어보기도 힘들기 때문에 먼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마땅히 땡기는 메뉴는 없지만 그나마 토피 넛 라떼 정도는 마실만 한 것 같아요.

 

그리고 11월 21일 월요일까지 미션음료를 구매하면 1인 1회에 한해서 일반 프리퀀시 2개를 추가로 25일에 일괄 적립해 준다고 하니깐 이번주에는 무조건 한 잔 마시길 바랍니다.

이렇게하면 1번의 구매로 17잔의 음료에서 3개의 프리퀀시가 적립되기 때문에 14잔의 음료는 2주면 금방 채울 수 있겠어요.

가끔 신랑이나 지인들과 마실때면 완성본 2개는 금방 모아지더라구요.

 

2022년 한해도 코로나와 부동산 악재 및 참사로 힘든시기였는데 다가오는 2023년은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